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유료서비스 안내

 
전체 교육과정 보기
교육기관별 과정
 
   ㈜윌토피아/파도인

   KTC

   (주)안톤컨설팅

   한국생산성본부

   ㈜이미지개발연구원

   ㈜크레조인

   ㈜포시엠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노원시립시각장애인복지관

   이빛커뮤니티(주)평생교육원

교육대상별 과정
 
   상담원(초급과정)

   상담원(중고급과정)

   수퍼바이저과정

   사내강사과정

   QA과정

   관리자과정

   기타(특별과정)

교육내용별 과정
 
   서비스마인드부문

   상담스킬향상강화부문

   리더그룹역량강화부문

   교육강사스킬향상부문

   콜센터운영부문

   TM자격증교육부문

   기타(특별과정)

 


   [12월 12,13일] Focus 라인 업 QA
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센터의 위상에 따라 발맞추어 변화해야 하는 QA의 업무!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해서는 내부 평가뿐만 아니라 구성원들과의 효과적인 내용 공유 및 직원 스킬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코칭 능력이 필요합니다.


교육기관 : ㈜윌토피아/파도인
문의처 : 02-3477-6216~7    팩스 : 02-2202-6216
교육일시 : 2013-12-12 ~ 2013-12-13
교육비 : 450,000원 (고용보험 환급과정,VAT 포함가 )
교육장 위치 : 3호선 경찰병원역 3번 출구 50m 유나어패럴 5층


[ 교육정보 상세 내용 ]
◈ 과정: Focus 라인 업 QA

◈ 일정: 12월 12일~13일 (2일, 09:00~18:00)

◈ 비용: 45만원 (VAT없음, 고용보험환급과정-사업주훈련)

◈ 대상: 고객센터 QA, 교육담당자, QA 후보

◈ 장소: 가락동 윌토피아 교육장


◈ 학습목표

① 고객상담실 패러다임 변화와 상담품질 평가의 중요성을 안다.

② 상담품질 측정방법을 익힐 수 있다.

③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사내 교육 및 코칭 스킬을 익힌다.


* 과정내용 자세히 보기
http://www.willtopia.co.kr/contents/sub06_01.html?writemode=view&code=notice&seq=534&page=1


◈ 문의 및 수강신청

Tel: 02-3477-6216~7

E-mail: jhj0617@willtopia.co.kr

Homepage: www.willtopia.co.kr / (수강신청) www.willtopia.co.kr/include/lecture.html

▶ 이달의 교육정보 보기



2018.12.11 Tuesday


텔레마케팅협회 랭키닷컴 개인정보보호 100hot
고객센터 Tel : 051-850-2031 Fax : 051-850-2080

부산 :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대로 295  서울 :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363 장교빌딩 10층 코리아티엠   대표 : 정태호,성승모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승모,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이인영
사업자등록번호 : 607-81-43376(부산) / 119-85-11507(서울) 통신판매업 : 중구 03788 직업정보제공사업 : 부산청 제2000-2호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력서노출정책] [회원이용약관] [무단 이메일주소 수집 거부] 서비스 문의 : admin@bilc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