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유료서비스 안내

 
텔레마케팅 고급기법
콜센터 & CRM
콜센터 운영관련
콜센터 시스템관련
베스트 TMR
기업탐방
책책책! 추천도서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TM 자격증 검증 안내
 
   텔레마케팅 관리사

   웹콜마케터

   자격증 수험서




 




감동창조

말 보다... 실천으로... 글|장한나_외환은행 고객센터 고객센터의 슬로건..【감동창조, Leading Call Center】 사실 말로는 쉽지만 그것을 고객과의 전.. more

텔레마케팅 고급기법
  마음을 사로잡는 파워스피치
  친절이 경쟁력의 키워드이다.
  눈높이 상담
  스피치가 경쟁력이다



콜센터 & CRM
컨택센터 차세대 리더 커뮤니티 에세이 01 <신나는 동기부여>
신나는 동기부여팀의 4개월 간 스터디 흔적과 그 결과물을 먼저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 6명으로 구성된 신나는 동기부여팀은 동기부여에 관한 기초이론을 시작으로, 현재 동기부여의 주요 문제에 초점을 맞추어 우리 현장에 적합한 동기부여 방안 등을 도출하였다...more
콜센터 운영관련
개방성과 학습조직화 그리고 몰입
컨택센터는 기업조직의 축소판이다. 컨택센터를 모르면서 회사 경영을 논하는 시대는 지났다. 컨택센터를 보면 고객이 보이고 기업의 미래가 보인다. 이제 컨택센터는 기업의 ICON이자 서비스 품질의 상징이 되어가고 있으며 고객에게 기업의 핵심가치를 전달하고 좋은..more

콜센터 시스템관련
컨택센터시스템에 대한이해 <상담 어플리케이션과 운영관리 이해>
상담 어플리케이션 상담 어플리케이션 이해 상담 어플리케이션은 CTI 인프라에 비해 크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는 상담사, 관리자, 기타 관련자들이 직접 수행하는 업무가 화면으로 표현되어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과거부터 향후 전개될 업무에 이르기까지..more

(주) 그린텔 이경미 상담원

뜨거운 열정과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한국전력 충남본부 고객센터의 미소천사 이경미 상담원을 만나보았다...
컨텍센터는 사람이 가장 소..

3년 전 대구에 ㈜세가라는 통신사 아웃소싱 전문업체가 나타났다. 컨택센터에 대해 많은 경험은 없었지만..
동기를 부여하는 사람 모티..

“2080치약”“하나로샴푸”3세대 이동통신 시장에 우뚝 선 KTF 쇼(Show) 마케팅 등 20년 넘게 마케터로서..



2018.12.11 Tuesday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남녀불문, 복부와 하체에 살이..

❶ 신체활동량 감소 겨울이면 체온유지를 위해 발산하면서 기초대사량이 10%정도 증가되는 게 정상이다. 하지만, 춥다는 핑계로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신체활동량이 감소할 뿐만 아니라 따뜻한 실내에서 온종일 생활하다 보니 우리..

 

 

텔레마케팅협회 랭키닷컴 개인정보보호 100hot
고객센터 Tel : 051-850-2031 Fax : 051-850-2080

부산 :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대로 295  서울 :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363 장교빌딩 10층 코리아티엠   대표 : 정태호,성승모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승모,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이인영
사업자등록번호 : 607-81-43376(부산) / 119-85-11507(서울) 통신판매업 : 중구 03788 직업정보제공사업 : 부산청 제2000-2호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력서노출정책] [회원이용약관] [무단 이메일주소 수집 거부] 서비스 문의 : admin@bilco.co.kr